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배달 맛있는곳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반반

일상글

by 드림온코리아 2020. 1. 22. 19:27

본문

 

한국인의 인기 야식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후라이드,

달짝지근한 간장, 매콤달콤 양념,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스노우 종류까지!

후라이드 치킨을 이렇게나 많은 맛으로 만들어 놓은 나라가 있을까요?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참 좋아하는 맛있는 집, 충만치킨이에요

지점이 많이 없어서 아는 분만 아시고 모르는 분은 아직 모르시지만....

친구들과 함께 먹으려고 반반+ 스노우 어니언 두마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

 

 

 

 

이건 리뷰서비스로 받은 티꾸닭 똥집~!

티꾸닭이랑 스노우어니언이 가장 메인인 충만치킨집.

똥집을 티꾸닭으로 준다고 하여 치킨은 티꾸닭 없이 가기로 했어요.

티꾸닭은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 물리고 별로더라고요 ㅠㅠ

 

스노우 어니언을 주문하면 이렇게 후라이드가 오고요

위에 올려먹을 양파와 소스를 따로 보내준답니다.

아무래도 매장에서 양파와 소스를 뿌려서 보내면 눅눅해져서 그런 것 같아요.

닭도 작은 크기가 아니고...양이 꽤 실해요 ㅎㅎㅎ

 

 

이건 반반~!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던 반반!

티꾸닭과 스노우어니언이 대표인 충만치킨이어서 이 메뉴는 크게 기대를 안했던지라 더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후라이드는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않게 기름을 잘 빼주었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더더욱 깔끔했어요!!

그리고 양념 ㅠㅠ 매워요. 매운걸 못먹는 저에겐 씁~소리가 날 정도로 매콤합니다.

그렇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도 매운데 계속 손이 간다며 ㅎㅎㅎ 맛있게 매운 맛이라 엄청 중독적이더라고요

원래 제 매운치킨 으뜸이는 굽네 볼케이노였는데

아무래도 충만치킨 양념으로 바꾸어야할까봐요.

맛있게 매워서 자꾸만 손이갔던 양념. 달달한 스노우 어니언과 함께 먹으니

그 조합이 정말 기가막혔어요.

 

 

 

 

 

 

스노우 어니언....

전 생양파의 매운 맛을 싫어하고 실제로 먹으면 위도 콕콕 쑤시고 아파서

평소에 잘먹지 않는데요.

충만치킨의 양파는 매운맛을 완전히 빼고 아삭한 식감만 남겼답니다.

아이들이 먹어도 부담없을 정도에요!

어쩜 이리 매운 맛을 쏙~다 뺐는지 신기할 정도예요.

 

 

 

 

배달치킨 맛있는집, 평소에 맛있게 먹는 충만치킨이에요 ^^

혹시 아직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이번 주말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요 ~ ^0^

 

 

관련글 더보기